비회원
스타짤
0
4
06.26 11:50
누구랑 비교되는 상황판단력 고트 감독
가나전 때 경기 종료 휘슬 불자말자
감정이 격양된 김영권이 항의하자 카드만지작거리는 주심
이미 옐로카드에다 주전선수 퇴장하다간 진짜 망할 삘
그 모습보자 말자 0.5초만에 전력질주
강하게 항의하다 레드카드먹고 퇴장하는 벤투
그 담에 쿨하게 상대팀이랑 악수하고 허그함
멘탈터진 김영권 다독이고
어차피 퇴장먹었겠다 찐텐으로 항의시작하는 벤투

다 내 책임이다라며 죄다 뒤집어쓰고 쿨하게 나감


퇴장 당해도 할거 다함







